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여덟 번째 시즌은 미국 카툰 네트워크에서 방영되었다. 이 시리즈는 프레더레이터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닉툰스가 방영한 《랜덤! 카툰스》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제이크와는 관계가 어찌 되었든 절대 떼어낼수 없는 반쪽이라고 할수 있다. 친구이자, 형제이며 또한 파트너와도 같은 여러모로 복합적인 관계이다.
또한 코스플레이어와 행위 예술가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스는 코믹콘 현장에서 수많은 사람이 《어드벤처 타임》의 코스튬을 입고 등장인물들을 따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레드레이터 스튜디오의 설립자인 프레드 세이버트는 작품의 스타일을 《고양이 펠릭스》와 맥스 플라이셔의 작품들에 비유하였고, 또한 작중의 세계가 《던전 앤 드래곤》과 그 비디오 게임의 영향도 받았다고 말했다.
완벽주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미 끝난 작업을 놓고 고심하는 경우가 많다면 타임박싱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 캐릭터들이 한명한명마다 개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어탐의 스토리가 아니라 캐릭터성만을 즐기는 팬들도 상당히 많다.
성격은 매우 쾌활한 편이며, 악을 무찌르고 남을 돕는 것과 모험을 매우 좋아한다. 그 외에 노는 것과 노래하고 춤추는 것도 좋아하는 편. 또한 겉보기와는 달리 은근히 강력한 전투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그러나 도니가 마을에 나타나는 늑대로부터 사람들을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닫고 도니를 원래대로 돌려놓는다.
버블검 공주의 부탁으로 핀과 제이크는 얼음대왕을 붙잡게 되나, 큰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고 타임핀 풀어주게 된다. 그러나 곧 얼음대왕이 장난으로 한 마법으로 캔디 시민들을 아프게 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사실 마셜린과 함께 지내면서 서로에게 마음을 열었지만, 헌슨이 뱀파이어에게 쫓기던 늑대인간들의 영혼을 빨아먹어 갈등이 생긴데다 감자튀김 사건까지 겹쳐져서 마셜린의 손에 의해 구속 마법을 해제당하고 나이토피아로 쫒겨난다.
처음에는 제작진들이 심심해서 그린 낙서였으나 이 것이 결국 하나의 에피소드가 되어버렸다. 덕분에 어드벤처 타임 관련 커뮤니티에는 성반전 관련 팬아트도 투고되고 있다.
이 작품은 종말 이후의 세상인 우 랜드에서 살고 있는 인간 소년 핀과, 마법의 개이자 핀의 의형제인 제이크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그 외 주요 등장인물로는 캔디 왕국의 통치자인 버블검 공주, 악당이지만 어딘가 이상한 얼음대왕, 록 음악을 좋아하는 뱀파이어 여왕 마르셀린 등이 있다.